미디어원에서 함께 하실 분들을 모십니다.

476

2019년 새해 독자 여러분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나라 안팎으로 어려운 난제들이 즐비하지만 위기를 기회로 삼을 줄 아는 슬기로운 국민들의 저력으로 어려움을 이겨내고 더 큰 발전의 틀을 완성해 가리라 믿습니다.

오늘 여러분께 새해 인사를 전해 드림과 더불어 미디어원에서 함께 해 주실 기자를 모신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블로거활동을 활발히 하시고 계신 분,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게시는 파워SNS 유저, 유투브나 짤 등의 영상을 제작하여 배포 하시는 분들은 모두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기자로써의 경력 혹은 소양은 있는데 블로그나 SNS 유투브 등은 안 하신다고요?
물론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 만들어가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수익은 발생하나요?
네 그렇습니다 당연합니다. SNS 백날 운영해봐야 10원 한 장 생길리 만무요, 파워블로그라고 해도 한달 돈 만원 만져보기가 쉽지 않습니다.
미디어원의 기자로 활동하시면 유명 포털사이트의 블로그보다 최소 10배 이상의 수익이 보장됩니다. 수익은 10만원 이상부터 지급이 되며 원하시는 시기에 즉시 지급됩니다.

수익은 어디서 나오고 얼마나 되냐구요?
수익은 기자 여러분이 등록 하신 글의 조회수에 따라 지급이 됩니다. 수백만명의 블로거와 경쟁해야 하는 블로그 포스팅과 달리 미디어원에 효율적으로 포스팅하시면 기사 한건당 수만명의 조회수를 올리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바이럴마케팅 특히 블로그 마케팅을 해 보신 분들은 한달 수백만원의 수입도 어렵지 않습니다.

주제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주제는 각자의 전문 분야 혹은 선호하는 분야로 하시면 됩니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스포츠 연예 국제 음식 맛집 여행 레저 호텔 전시 등 다양한 분야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어떤 특전이 있을까요?

첫 번째는 정식 기자로의 등록입니다. 3개월간 활동을 평가하여 우수그룹은 정식기자로 등록을 해 드립니다. 활동이 더욱 활발해 지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국내외 팸투어 참여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수 그룹중에서 분기별로 3분을 선정하여 국내외 팸투어에 참여하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세 번째로 활동과 관련한 최신정보와 자료 등을 제공함으로써 기사 작성이 더욱 효율적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리며 이외에도 많은 특전이 있습니다.

지원은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지원은 미디어원 웹사이트 https://media1.or.kr/채용 및 지사설립 게시판을 통해 지원하시면 됩니다. 지원분야를 포함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비밀글로 등록해 주십시요.

누구나 지원 가능하시며 자유롭게 시간을 조절할 수 있고 노력한 만큼 댓가가 지급되는 최고의 일자리가 될 것입니다.

블로거 sns파워유저 유투브 영상제작자 기자직을 희망하는 중고등학생 대학생, 경력 단절자, 퇴직자 등 모든 분에게 기회는 열려 있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끝으로 2019년 여러분의 안녕 발전을 거듭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정 찬
미디어원 발행편집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