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커리어가 한국선급, 경기대학교, 주택도시보증공사, 경상남도사회서비스원 등의 채용 소식을 8일 발표했다.

한국선급이 2021년도 경력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사무행정(노무, 교육) 2명 △검사(선체, 기관, 전기) 10명 △기술(선체, 기본기술, 기관, 전기) 6명 △연구(ICT, 정보기술) 4명으로 총 22명이다.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분야별 자격, 경력, 학력 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 합격자는 신체검사 및 결격사유 확인을 거쳐 4월 1일(목) 임용 예정이다. 지원서는 1월 12일(화) 23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경기대학교가 2021학년도 신입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행정직(8명) △기술직(1명)으로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다. 영어 회화 능통자 및 대학 행정 업무 경력자를 우대하며 분야별 어학, 경력, 자격 기준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직무종합적성검사-실무면접-최종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1월 13일(수) 15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단 마감일까지 지원 서류를 반드시 이메일 제출해야 한다.

주택도시보증공사가 개방형 계약직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연구협력팀장 △홍보팀장으로 근무지는 부산이다. 근무 기간은 계약일로부터 2년이며 업무 성과 등에 따라 연장 가능하다. 분야별 학력에 따른 경력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면접전형-결격사유 조회 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1월 21일(목) 18시까지 입사지원 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경상남도사회서비스원이 1차 본부 및 직영시설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직위)는 △시설운영팀장 △복지정책연구팀원 △센터장 △요양보호사 △간호(조무)사 △어린이집 원장 △어린이집 보육교사 등이다. 본부 2명, 직영시설 28명 총 30명을 채용하며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필기시험-서류제출-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응시 원서는 1월 27일(수) 18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