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임용 최초 ‘2019학년도 교원임용 합격자의 밤’ 개최

임용닷컴 중등 임용고시 합격생 대상, 여의도 한강 유람선 크루즈에서 ‘합격자의 밤’ 선상파티 진행

373
사진;임용닷컴 교원임용 최초 합격자의 밤 개최 제공;임용닷컴

(미디어원=정인태기자) 레드카펫 입장, 포토월에서의 기념사진 촬영, 한강 선상에서의 만찬 등 일견 시상식 같은 이 식순은 23일(토) 예정된 임용닷컴 ‘교원임용 합격자의 밤’ 행사의 진행 절차이다.

교원임용 전문기관 임용닷컴이 23일(토) 중등 임용고시 합격자를 축하하기 위한 교원임용 최초 ‘임용닷컴 합격자의 밤’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임용닷컴 중등 임용고시 합격자의 밤은 2018년 한 해 동안 임용닷컴과 함께 공부하며 2019학년도 중등교사 합격의 꿈을 이룬 합격생과 한 해 동안 합격을 위해 함께 달려온 교수님들을 초대하여 함께 합격의 기쁨과 축하하는 자리이다.

임용닷컴은 9일 중등 임용고시 합격자의 밤 행사에 앞서, 서울 쉐라톤 디큐브 호텔에서 유치원 임용고시 합격자들을 위한 ‘유아 합격자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 유아 류민영 강사와 2019학년도 공립 유치원 교사의 꿈을 이룬 많은 합격생이 참여하여, 수험생활 동안의 노력을 치하하고 합격을 기쁨을 나누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임용닷컴은 17년 11월 개원 이후 1년간 교원 임용고시 전문학원으로서 임용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효과적인 학습을 바탕으로 최종합격을 이룰 수 있도록 전 강사진과 임직원들이 함께 끊임없이 고민과 노력을 해왔다. 1년이 지난 현재 임용닷컴과 함께 누구보다 고생하고 노력하여 합격의 결실을 맺은 합격자들에게 ‘합격한’ 기쁨을 축하하고, 임용닷컴과 함께 해 준 것에 대한 감사함을 표하고자 자리를 마련했다. 그 때문에 이번 합격자의 밤 행사는 임용닷컴 학원과 강사진이 함께 뜻을 모아 공동으로 비용을 부담하여 진행하기로 했다.

우선, 행사 참석자들은 모임 장소인 여의나루 한강 선착장에 도착하게 되면, 합격생들만을 위해 준비된 레드카펫과 포토월을 마주하게 된다. 포토월을 배경으로, 함께 공부한 지인들 및 강사진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하고 시험 이후 각자의 근황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합격자의 밤 행사장소인 ‘트리타니아호’에 승선하게 된다.

트리타니아호는 한강 이랜드크루즈가 자랑하는 주력선으로서, 이날 외부 승객의 승선은 일절 허가되지 않으며 임용닷컴 합격자들을 축하하기 위해 단독으로 운항할 예정이다.

합격자들이 모두 승선하게 되면 트리타니아호는 여의나루를 출항하여 반포를 거쳐 다시 회항하는 경로로 출항을 하게 된다. 이 시간 동안 합격자들은 한강의 야경과 함께 선상 만찬을 즐길 수 있다. 덧붙여 보다 즐거운 행사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임용닷컴에서는 인기 개그맨 최효종 씨를 초청하여 행사 진행을 맡길 예정이다.

이에 대해 임용닷컴은 학원 홍보나 합격자들에게 어떠한 의무가 부여되는 자리가 아닌 축하와 감사가 주목적인 자리이니만큼 딱딱한 행사진행보다는 즐거운 행사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합격생분들은 오롯이 합격의 기쁨을 만끽해 주셨으면 한다고 바람을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는 임용닷컴 하창대 대표이사 및 과목별 강사진의 합격 축사를 시작으로 합격생 대상 OX 퀴즈, 상품 추첨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구성하여 선상 만찬 외에도 즐길 거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임용닷컴 하창대 대표는 이번 합격자의 밤 행사에 대해 “교원임용 분야에서는 최초로 시도되는 합격생 대상 축하파티 행사인 만큼 참석자들을 실망하게 하지 않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며 “현직 선생님들로 발령이 확정된 합격자들의 모임으로써 새로운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의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고 이번 모임의 의의를 말했다.

또한 하 대표는 “임용닷컴 합격자의 밤을 일회성의 이벤트가 아닌 연례행사로 발전시켜 임용닷컴이 단순히 강의만 판매하는 학원이 아닌 임용고시 준비에 대한 고민부터 합격의 기쁨까지 함께 누릴 수 있는 든든한 동반자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덧붙였다.

한편 이번 중등 합격자의 밤 행사는 임용닷컴과 함께 임용고시를 준비했던 수험생 중 중등 임용시험 합격자라면 사전 신청을 통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교육학 윤승현, 국어 정동해, 영어 조셉신, 음악 이미정, 시창청음 김남주, 체육 김형규, 물리 한창민, 특수 강한나팀 등 임용닷컴의 전 강사진이 함께한다.

임용닷컴의 합격자를 위한 더 많은 이벤트 정보는 임용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