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코리아, 돌 마켓서 디톡스 패키지 기획전 진행

3월 31일까지 돌 코리아 신선과일 전문몰 돌 마켓에서 디톡스 과일 특별 판매 풍부한 비타민 섭취와 함께 체내 독소 배출 돕는 오렌지와 자몽으로 구성

280
사진;디톡스 패키지 기획전 제공;돌(Dole)코리아

(미디어원=김인철기자)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3월 31일까지 자사 프리미엄 신선과일 전문몰 ‘돌 마켓(Dole Market)’에서 봄 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봄맞이 디톡스 패키지’ 기획전은 체내 독소 배출인 디톡스(Detox)를 돕는 오렌지와 자몽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은 3월 31일까지 △썬키스트 오렌지 △썬키스트 고당도 오렌지 △레드루비 자몽 등 돌 코리아가 엄선한 고품질 디톡스 과일로 구성된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먼저 각종 비타민 및 식이섬유와 새콤달콤한 맛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오렌지는 썬키스트 오렌지와 썬키스트 고당도 오렌지가 각각 2kg 및 5kg의 중량으로 구성된다. 또한 오렌지와 기분 좋은 쌉쌀함을 선사하는 레드루비 자몽이 함께 구성된 오렌지·자몽 박스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돌 코리아는 다이어트나 건강 관리 등을 목적으로 디톡스가 꾸준히 인기를 끄는 만큼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이 산뜻하고 가볍게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며 올해도 돌 마켓에서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기획전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봄맞이 특별 기획전은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돌 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