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박 예슬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 낫 투데이가 유튜브 3억뷰를 돌파했다.

‘낫투데이’는 방탄소년단의 절도 있고 힘찬 안무와 수십 명의 댄서가 함께하는 퍼포먼스가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작품이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한국 그룹 최초로 6억뷰를 넘는 ‘DNA’에 이어 ‘낫 투데이’ 까지 9개 3억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갖고 됐다.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이다.

24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들의 ‘웡스 외전: 유 네버 워크 얼른’ 수록곡 ‘낫 투데이’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9시 44분쯤 유튜브 조회수 3억 건을 넘겼다고 한다.

방탄소년단은 5월부터 새 월드투어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SPEAK YOURSELF)를 개최한다.
북남미, 유럽, 일본 등 8개 도시에서 10회 열리는 이번 투어는 매회 5만석 이상 초대형 스타이움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