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이귀연 기자)SBS 예능 ‘정글의 법칙’ 게스트 조윤우의 정글 생존 패션이 화제이다.

지난 9일, 금요일 밤을 장악하고 있는 예능 ‘정글의 법칙’에서 탤런트 조윤우가 게스트로 출연, 파타고니아의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식량을 찾아 나서면서 여러 출연자들과 현실 케미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또한 여배우를 보호하는 등 조윤우의 남자다운 모습이 보여지며 지상파 동시간대 ‘최고의 1분’을 기록하기도.

방송 속 조윤우는 그린 컬러의 점퍼와 심플한 블랙 쇼츠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실용적인 패션을 완성해, 험난한 정글에서도 감각적인 패션과 숨길 수 없는 그만의 완벽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때 착용한 조윤우의 쇼츠는 5부 기장의 팬츠로 편안한 착용감과 스포티한 느낌을 제공, 3M Reflective 디테일이 빛에 반사되어 야간 활동에 적합하다.

특히 조윤우가 선보인 스타일링은 최근 패션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에슬레저룩으로 캐주얼룩과 프로패셔널한 기능성 제품을 믹스매치하여 위트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하였다. 엑티브한 스포츠 활동은 물론, 라이프 웨어로도 손색 없어 자신만의 유니크한 개성을 표현하기에 제격인 스타일링.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바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정글의 법칙 조윤우, 신선한 현실 케미!”, “정글의 법칙 조윤우, 자상한 매력에 반해“, “정글의 법칙 조윤우, 저게 바로 에슬레저룩”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글의 법칙 속 조윤우의 블랙 쇼츠는 네덜란드 정통 해양 스포츠 브랜드 미스트랄의 리플렉스 테이트 숏팬츠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