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할부 전문 수원 바로카, 할부 직영업체로 전액 할부 가능

최근 경기 침체로 많은 가계에서 중고자동차 구매를 희망하고 있다. 새로운 차를 구매할 때보다 구매 비용이 저렴한 것 뿐만 아니라 노력과 시간의 투자에 따라 더 저렴하고 성능이 좋은 차를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수원에 위치한 중고차 전문 업체 ‘바로카’는 할부 직영 업체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중고차도 전액 할부로 구매가 가능하다. 일시불 구매에 부담을 느낀다면 중고차 전액 할부 시스템을 전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바로카 이진세 대표는 “중고차를 구매할 때 장점이 많지만 일부 악덕 중고차 업체들이 허위 매물, 침수차 등을 판매하며 사기로 중고차 시장의 생태를 망치고 있어서 주의가 필요하다”고 말하면서 자동차 성능기록부와 보험 이력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고 주의를 당부했다.

바로카에서는 허위 매물이나 강매 등 사기를 근절하기 위해 인터넷으로 예약을 한 차량이 실제 방문시 없을 경우 보상해주는 ‘헛걸음 보상제’와 성능 기록부와 실제 차가 상이할 경우 100% 보상해주는 ‘중고차 품질보증제’를 실시하고 있다.

중고차 할부 전문업체 바로카는 수원을 비롯해 시흥, 안산, 광명, 천안, 평택 등 전국 주요 지역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판매, 매입, 할부 등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