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불황이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면서 대학생, 직장인 모두가 취업난에 시달리는 현실속에서 본업과 더불어 다른 부가수익을 얻기 위해 재택부업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대학원에서 사회복지학을 전공하던 홍유정씨 또한 경제불황이 심각한 사회문제라는 점을 인지하고 과연 젊은이들이 본업만을 가지고 돈을 모을 수 있을까 라는 걱정 속에서 재택부업을 알아보게 되었다고 전했다.

평소 스마트폰으로 sns 활동을 즐겨하던 홍유정씨는 ‘아지트샵’이라는 재택부업을 알게 되었고, 시간과 공간에 제약받지 않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점에 큰 매력을 느껴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처음엔 과연 sns 하나로 수익창출이 가능한것인가에 대한 의문점이 있었지만, 자신을 믿고 도전한 결과 현재 2달만에 많은 수익을 발생시키며 sns 상에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홍유정씨는 자신이 단기간에 성공한 확실한 노하우를 후배들에게 공개함과 동시에, 신뢰감있게 오프라인교육도 진행하고 있으며 더불어 더욱 체계적인 교육을 위해 교육카페 오픈까지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오프라인상에서 자신을 믿고 따라와 주는 후배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홍유정씨는 이미 온라인상에서 단기간에 성공한 20대 창업자로 떠오르고 있으며 단기간에 ‘아지트샵 본사후기 3번의 주인공’으로 등극되었다.

홍유정씨는 “많은 분들이 저의 성공스토리를 공감해주시고 축하해주셨는데, 열정만 있으면 다음 성공의 주인공은 바로 여러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지트샵 재택부업 관련 정보는 인스타그램에서 ‘아지트샵 본사후기 제나’ 검색을 통해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