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거리 인기 여행지 엄선!

화·목요일에 에어마카오 항공권 구매하면 추첨 통해 1+1 무료 항공권 증정

다양한 항공사와 홍콩·대만 항공권 및 호텔 특가전 진행

(여행레저신문=이귀연 기자)세계적인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가 마카오, 홍콩, 대만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들은 에어마카오, 캐세이패시픽항공,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 진에어, 이스타항공과 함께한다.  

익스피디아와 에어마카오는 항공권 1+1 이벤트 ‘화()()한 마카오 여행’을 실시한다. 익스피디아를 통해 화요일 또는 목요일에 에어마카오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 항공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동서양 문화가 공존하는 독특한 분위기로 최근 한국 여행객들에게 다시금 주목 받고 있는 마카오를 합리적인 가격에 다녀올 수 있는 기회다. 

이달 17일부터 5 3일까지 화요일, 목요일 중 예약 가능하며, 출발 일정은 6 30일까지다. 출발 일로부터 2주 전 3 4일 또는 2 4일 일정의 마카오 왕복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별도의 절차 없이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다. 당첨 여부는 개별적으로 안내되며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제외한 순수 항공료가 지원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약관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 진에어, 이스타항공과는 ‘홍콩·대만 특집 항공&호텔 특가전’을 진행한다. 홍콩과 대만 타이베이, 가오슝, 타이중으로 향하는 항공권 및 호텔, 항공+호텔 결합 상품 등 다양한 특가 상품을 제공된다. 예약 기간은 이달 16일부터 5 10일까지이다. 출발기간은 7 20일까지며, 상세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상품은 모두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