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임 할인 등 소방관 복지 증진 위해 힘쓰다

(미디어원=이귀연 기자)티웨이항공이 ‘영웅마라톤대회’를 후원하며, 소방관들과 함께 체력과 화합을 다졌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8일(일)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18 영웅마라톤대회’에 참석했다.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이하 ‘재향소방동우회’)가 주최한 이번 마라톤 대회에는 티웨이항공의 사내 마라톤 동호회인 ‘티웨이러너스(t’way runners)’의 회원들을 비롯한 30여명의 각 부서 임직원들이 함께 했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대한민국 소방관들을 위해 ‘뜨겁게 살아 온 당신 쿨하게 떠나라’라는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올해 1월에는 119명의 소방관들을 초청해 영화 관람의 자리를 마련하고, 2월에는 소방관들의 사연을 모집해 총 10명을 선정, 삿포로 여행을 지원한 바 있다.


특히 지난달에는 국적 항공사가 최초로 재향소방동우회와 업무 협약을 맺고, 전국의 현직 소방공무원과 그 가족에 대해 국내선과 국제선 운임을 최대 25%까지 할인해 제공하기로 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안전’이라는 하나된 목표로 전진하는 소방관들과 티웨이항공의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고를 아끼지 않는 소방관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