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라봄렌트카가 프로모션 특가 차량과 선 구매 해놓은 즉시 출고차량을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 제공;아라봄렌트카

아라봄렌트카가 프로모션 특가 차량과 선 구매 해놓은 즉시 출고차량을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차량은 소나타(DN8), QM3, 쏘렌토, K5, K7, K9, 모닝, 스토닉, 카니발, 아반떼, 그랜저 등이 있다. 구매대기가 길었던 펠리세이드, 그랜저하이브리드 같은 차종도 즉시 출고가 가능한 차량을 수시로 공개하고 있다. 원하는 옵션과 색상의 차량이 있는 경우 바로 인도 가능하다.

소비자에게 맞는 신차장기렌트를 계약하고 싶다면 오랜 노하우가 있는 렌터카회사를 통해 문의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특히 개인이 원하는 차량, 신용적 상황, 연비, 차량의 이용 목적, 정비 서비스 유무 등 여러 조건과 선택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개인별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장기렌트카 회사를 찾아야 한다.

아라봄렌트카는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저렴하게 추천해주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맞춤 견적시스템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번거롭게 생각했던 차량조건들을 자세하고 상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아라봄렌트카는 근래 들어 신차 장기렌터카를 취급하는 신규업체들이 무분별하게 경쟁을 펼치고 있는 상황이지만 자동차라는 재화는 한 번 구매하면 최소 몇 년 이상 유지해야하기 때문에 업체의 신뢰도를 기반으로 가격을 꼼꼼히 비교한 후 결정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밝혔다.

최근 특가 프로모션 중인 경차 장기렌트는 스파크, 레이이다. 승용차 장기 렌트로는 K3, K5, K7, K9, 아반떼, 쏘나타, 그랜저IG, 제네시스G70, G80, G90가 준비되어 있다. SUV 장기 렌트는 싼타페, 펠리세이드, 쏘렌토, 스포티지, 카니발이 진행 중이다. 하이브리드 장기렌트로는 그랜저IG 하이브리드, K7 하이브리드,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이 장기 렌트특가로 판매 중이다. 수입차장기렌트로는 BMW 320, 520, 528i, X4, X6차량이 있고, 벤츠 C220, GLA220, E300 차량과 인피니티 Q30, Q50, 미니쿠퍼 등이 추가 할인 중이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전문 업체인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에 문의하면 국내 모든 메이저 장기렌트 회사들의 세부 조건과 상품 비교를 할 수 있으며 아라봄렌트카는 소비자에게 가장 합리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맞춤견적시스템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