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의 대표적 온천 휴양도시 ‘카를로비 바리’, KBS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로케이션

839

한국인 유럽관광의 새로운 허브인 체코관광청이 터키항공과 함께 6월24일 첫방영을 앞둔 KBS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의 해외 로케이션의 촬영을 협찬하면서 프라하, 체스키 크롬로프, 모라비아에 이어 카를로비 바리가 체코의 새로운 관광지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미디어원=정인태 기자) 카를로비 바리에서 해외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서강준 주연의 KBS 2TV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가 6월 4일 첫 방송된다.

청춘배우 서강준이 극 중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와 재벌 3세 인간 남신으로 1인 2역에 도전하는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오늘(4일) 22시 첫 방송에 앞서 지난 일요일(3일) 체코 카를로비 바리에서의 촬영 비하인드가 담긴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드라마 해외 로케이션 촬영을 위해 터키항공을 타고 체코로 출국하는 배우들, 스파의 도시 체코 카를로비 바리에서의 촬영 장면 등 호텔 임페리얼 카를로비 바리 및 체코의 이국적인 모습과 함께 새롭게 방영될 드라마에 대한 흥미로움을 자아내고 있다.

체코 카를로비 바리는 14세기 초 보헤미아의 왕 카를 4세에 의해 발견된 온천도시로 체코에서도 가장 잘 알려진 스파도시이다. 5개의 콜로나다에서 나오는 온천수를 자유롭게 마시며 도시를 거닐 수 있는 고즈넉한 매력이 있는 도시로 카를로비 바리의 온천은 치료효과를 가지고 있어 괴테, 드보르작 등 유명인사들이 요양 겸 자주 들렀던 장소이기도 하다. 현재까지도 마시는 온천 및 치유의 온천이 있는 도시로 유럽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미카엘 프로하스카 체코관광청 한국지사장은 “이번 KBS2의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를 통해 체코 프라하는 물론 프라하에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한 카를로비 바리로의 여행이 증가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체코는 터키항공을 이용할 경우 이스탄불을 경유해 프라하로 보다 편리하게 입국할 수 있으며 스타얼라이언스 소속으로 취항 국가 수 기준 세계 1위의 항공사로 전세계 121개국 302개 도시를 취항하고 있다. 특히 이스탄불과 프라하는 주 21회 운항으로 체코여행시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https://tv.naver.com/v/3334630

자료제공: 체코관관청,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