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정인태기자) 전면 유리창을 통해 낮에는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밤에는 화려한 광안대교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두 가지 여름 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7월과 8월 두 달 동안 부드럽고 향긋한 풍미를 가진 교토 우지 말차를 사용한 ‘말차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많은 여성들과 커플들의 인정을 받고 있는 라운지의 대표적인 메뉴인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매일 아침 호텔에서 직접 만든 세이버리 셀렉션, 스위트 셀렉션, 홈메이드 스콘이 잼, 클로티드 크림, 버터와 함께 제공된다. 특히 말차 티라미수, 말차 산딸기 쇼트케이크, 말차 롤 케이크, 말차 치즈 케이크, 말차 파리 브레스트 등의 스위트 셀렉은 여운이 남는 달콤함과 씁쓸함의 독특한 조화를 자랑하며, 훈제 연어와 오이를 곁들인 미니 베이글, 말차 크림을 곁들인 미니 프렌치 토스트, 돈가스 샌드위치 등의 세이버리 셀렉션 달콤한 맛의 밸런스를 잡아준다. 프리미엄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최고 등급의 말차를 경험할 수 있는 ‘말차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에 7만 원이다(세금 포함)

뿐만 아니라 ‘그린티 파르페’도 마련한다. 말차 크림 사이 사이에 부드러운 녹차 케이크와 바삭한 웨이퍼 롤을 층층이 넣고 녹차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해 다양한 식감과 진한 녹차 맛을 선사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그린티 파르페의 가격은 1잔 1만8천 원이다 (세금 포함)

문의 및 예약: 051-99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