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와 함께하는 체코 금까기 원정대 모집

522

체코, 이야기의 땅

[공지] 올림푸스와 함께하는 체코 금까기 원정대 모집

2017.07.31. 16:29
URL 복사 http://cztseoul.blog.me/221063738007

체코, 그 두번째 이야기
Road to Moravia

랜선여행은 그만! 모라비아로 떠납시다!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성실히 운영하고 있다면  체코 금까기 원정대에 지원해 보세요.
★체코 왕복 항공권과 숙박 지원 + 올림푸스 카메라 대여☆
여행 후 우수 후기자로 선발된 블로거에는 카타르 항공 전 취항지 항공권(1매)도 경품으로 드립니다!

이번 체코 금까기 원정대의 목적지는 바로 모라비아 입니다.
모라비아는 체코의 동쪽에 있는 지역으로 체코의 와인 생산지이기도 합니다.  한적한 풍경에 스며든 아름다운 바로크 건축물들 여행자들은 색다른 체코를 만날 수 있습니다.

모라비아 지역 중에서도 브르노, 레드니체-발티체, 미쿨로프, 크로메르지시, 올로모우츠를 여행하게 됩니다.

브르노

체코 제2의 도시입니다.  모라비아 지역을 대표하는 지역 답게 프라하와 모라비아 지역을 연결해 주는 교통이 발달되어 있고, 오스트리아와 슬로바키아 등 국제선 기차역도 있습니다. 브르노에서 눈여겨 볼 곳은 빌라 투켄하트와 독특한 바와 레스토랑들!

레드니체-발티체 문화경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지역입니다. 레드니체 성은 아름다운 성과 정원 그리고 호수의 조화와 경이로운 곳입니다. 발티체 성의 지하의 와인 셀러에서는 체코 국립 와인 협회가 선정한 베스트 와인 100가지를 테이스팅해 볼 수 있습니다.

언덕 위에 오르면 드넓게 펼쳐진 포도밭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와인 수확철인 9월에 열리는 와인 축제에 참가하여 와인을 마구마구 마시게 됩니다.

크로메르지시

아름다운 정원이 멋있는 크로메르지시(크로메리츠). 영화 속에서 보던 정원의 꽃과 나무로 이루어진 미로 속을 걸으며 아름다운 사진을 남기세요. 아기자기한 크로메르지시 시티를 둘러보는 것도 잊지 마세용!

올로모우츠

올로모오츠에서는 체코 바로크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곳의 특별한 맛, 올로모우츠 치즈를 꼭 맛보세요! 비어 스파와 오랜 역사를 간직한 올로모우츠 대학교의 공원에서 여유를 가져보세요.

현재, 절찬리 모집중!
여러분의 열망을 블로그에 남기고 지원서를 제출하세요.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신 10분을 선정합니다.

원정대 10분 중 성실하게 적극적으로 우수 후기를 남겨주신 1 분을 선정하여 카타르 항공 전취항지 왕복 항공권 (1매)를 선물로 드립니다. 

올림푸스 촬영 꿀팁도 미리미리 숙지해서 멋진 사진을 남겨주세요! 전 참가자 모두에게 체코에서 찍어주신 사진을 엽서로 만들어 들어요 >ㅁ<

유의사항 꼭 읽어주세요! 매우 중요! >ㅁ<
간다고 했다가 안가기 있기 없기 ㅠ_ ㅠ?
그럼 어서 지원 고고씽

URL 복사 http://cztseoul.blog.me/221063738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