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가을여행 할인 기획전 ‘스마트한 여행백서’ 오픈

- 가을철 인기여행상품 최대 56% 할인… 8월 한 달간 운영

(미디어원=정인태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가 온라인 전용 기획전 ‘스마트한 여행백서’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8월 한 달간 운영하는 해당 기획전을 활용하면 여행객 각자의 유형에 맞는 특가여행상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스마트한 여행백서는 ▲온라인 전용특가 ▲이럴땐 이런여행 ▲황금연휴 출발 ▲홈쇼핑 따라잡기 ▲특별기여행상품 등 가을여행을 계획 중인 예비여행객들이 참고할 만한 다양한 유형의 알뜰여행상품들로 구성됐다.

‘온라인 전용특가’ 페이지에서는 우리나라 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셀러 패키지여행상품들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고, ‘이럴땐 이런여행’은 가족/친구/커플 등 여행동반자에 따른 추천여행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그리고 추석 황금연휴에 출발하는 여행상품이나 예전 TV홈쇼핑에 방영된 적 있는 상품, 특별기를 이용해 100% 출발 가능한 여행상품만 골라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기획전 내 ‘다낭/호이안 5일’이나 ‘장가계 4,5일’, ‘홋카이도 4일’, ‘홍콩 3,4일’ 등 인기상품들은 평소가격 대비 최대 56% 할인된 가격부터 판매된다.

여기에 8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 KB카드를 이용해 여행경비를 5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상품가에서 5%를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