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스팅어 마이스터 출시를 기념해 새로운 구매 프로그램인 ‘시프트 플랜’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시프트 플랜’ 프로그램은 특별 저금리 및 할부금 감면, 중도 상환 수수료 면제, 할부금 완납 후 3개월 내 오토 할부를 이용해 기아자동차 RV 차량 구매 시 추가 할부금 감면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구매 프로그램이다.

기아차는 퍼포먼스 세단과 패밀리 세단의 가치를 동시에 추구하는 40대 초중반 고객을 대상으로 스팅어 마이스터 구매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향후 RV 차량으로의 교체까지 고려해 이 같은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

구체적으로 8월, 9월 중 스팅어 마이스터를 출고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이 이번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최저 1.0%의 할부 금리(선수율 10% 이상 현대 M계열 카드로 전액 결제 시)와 할부금 100만원 감면 혜택을 적용받고 △할부 전 기간 중도 상환 수수료 면제 혜택을 통해 자금 사정에 따라 자유롭게 할부 원금을 상환할 수 있으며 △할부금 완납 후 3개월 내 오토 할부를 이용해 기아자동차 RV 차량을 구매하면 200만원의 할부금 감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시프트 플랜’ 프로그램 이용하는 개인 고객이 기아차의 다른 차종으로 대차를 고려할 경우 ‘중고차 가격보장 서비스’를 이용해 편리하게 차량을 매각한 후 남아 있는 유예금을 상환하는 것도 가능하다.

기아차는 영포티 세대에 스팅어 마이스터 차량 구매에 대한 부담을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고민한 끝에 이번 ‘시프트 플랜’ 구매 프로그램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차량을 구매하는 데 부담을 덜 수 있는 구매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개발해 나아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기아차는 7월 출시한 차량 가격 일부 유예, 특별 저금리 적용, 다양한 부가 서비스 연계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기아차만의 특별한 구매 프로그램 ‘스타트 플랜’의 적용 차량에 스팅어 마이스터를 추가하고 20·30세대도 스팅어 마이스터를 보다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도록 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