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다비 펀드, 민돌과 우호적 공개매입에 동의

~ ‘하위문화와 블록체인을 결합시키는 것’을 주된 목표로 삼고 2019년에 전세계 배급을 목표로 격투 게임을 개발 2020년 개봉 예정인 할리우드 영화 ‘To Do & Die’의 전세계 오디션도 준비 중

254
사진;2020년 개봉 예정 할리우드 영화 ‘To Do & Die’의 전세계 오디션도 준비 중 제공;MINDOL HOLDINGS LIMITED

(미디어원=정인태기자)홍콩의 코인슈퍼 거래소와 민돌 홀딩스(Mindol Holdings Limited, 이하 ‘민돌’)가 암호화폐 민돌)에 대한 33% 지분을 아부다비22가 인수하는데 상호 합의했다.

이번 지분 공개매입을 통해 아부다비22는 민돌과의 전략적 제휴를 강화하고자 시도하고 있다. 두 회사가 공개매입 방식을 채택한 이유는 이를 통해 안정적인 가격대로 지분 매입을 하고자 하는 것이며 아부다비22의 인수가격이 일반 거래소를 통한 매입에 비해 훨씬 높아질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기 때문이다. 공개매입 제 1단계는 이미 완결됐으며 이제 공개매입은 2단계 매입가격으로 진행되고 있다.

2019년의 경영 비전의 일환으로 민돌은 2000개가 넘는 암호화폐들 가운데 시장가치 기준으로 20위권(2018년 9월 18일 현재 55위) 내에 든다는 것을 목표로 잡았다. 이에 더해 “하위문화와 블록체인을 결합시키는 것”을 주된 목표로 삼고 개발예산 1억5000만 달러로 온라인 게임을 개발하기로 했다.

그런 계획의 첫 단계로서 전세계 배급을 목표로 격투 게임을 개발하고 여기에 나오는 캐릭터들은 민돌이 주관하는 컨테스트에 지원한 후보자들로부터 선발하기로 했다. 대결에서 승리할 경우 패자로부터 MIN 코인을 받아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므로 전세계적으로 대대적인 격투전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더해 민돌 전용 월렛도 개발하여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영향력 투표 같은 기존의 프로젝트나 향후 개발될 온라인 게임 등에서 사용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또한 다양한 영화에 참여하고 일본 만화영화를 제작하는 것도 새로운 미디어 전략으로 활용할 것이다. 더구나 2019년에 제작되어 2020년 전세계 개봉될 예정인 할리우드 영화 ‘To Do & Die’를 스폰서 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하여 ‘민돌 x To Do & Die 월드 오디션 2019(Mindol x To Do & Die World Audition 2019)’를 개최하여 이 장면이 영화에도 들어가게 될 것이다.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연기자들은 일본에서 촬영에 참여하게 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역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팬 엔터테인먼트(PAN Entertainment)와 스카이 인피니티 그룹(SKY Infinity Group)이 영화 제작 책임을 맡고 스펜서 제이 킴(Spencer Jay Kim)이 프로듀서 책임을 맡게 될 것이다. 영업은 로터스 엔터테인먼트(LOTUS Entertainment)와 넘버 11 필름(Number 11 Films)이 책임지고 일본과 할리우드의 호화판 연기자들과 제작팀이 영화 제작 프로젝트를 준비하게 된다.

매입 가격과 매입 기간
매입 가격: 2.69달러(공개매입 2단계) ~ 5.86달러(공개매입 5단계)
참조번호 1: 최종 토큰판매가격 0.45달러
참조번호 2: 리스팅 최초 가격 0.54달러
매입행사 기간: 공개매입 완결일자로부터 10일 후 순차적으로 제공됨
매입자격 요건: 신청일자 기준으로 최소 3000 단위의 MIN을 코인슈퍼 거래소에 보유하고 있는 투자자에 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