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올데이라운지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추석 연휴를 지내고 더욱 피로해질 몸과 마음을 가볍게 환기시켜 줄 며느리, 엄마들을 위한 호캉스 <엄마~없다! > 패키지와 가족이 모두 한자리에 어울려 즐길 수 있는 <차례 차례! > 패키지를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엄마~없다! > 패키지의 경우, 고생한 엄마, 며느리들을 위해 하루 종일 바다를 보며 여유로운 티타임, 브런치, 에프터눈티, 와인 등을 즐길 수 있는 올데이라운지 이용권과 명절 증후군에 관한 치유와 릴렉스를 위한 모닝 요가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어 여유 있는 호텔 투숙이 가능하다.

 

올데이 라운지는 하루 종일 셀프바를 이용할 수 있도록 클럽 라운지를 새로운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꾸민 ‘라운지 카페’로 바다가 보이는 라운지에서 운영 시간에 따라 컨셉과 메뉴가 변경되어 브런치와 에프터눈티, 와인, 각종 가벼운 스낵과 커피, 티 종류 등을 무제한으로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차례차례> 패키지는 추석을 맞아 온 가족 함께 호텔 호캉스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온돌 룸에서 윷놀이 · 보드게임 등을 대여해주고, 언텍트 식음 서비스 상품인 ‘고메박스’와 스파클링와인 1병을 제공하는 패키지로 가족의 수를 고려하여 1인 성인 인원 추가는 무료로 진행된다.

 

호텔 관계자는 “이번 추석이 코로나 19 이후 첫 번째로 맞이하는 명절인 만큼 호텔 업계가 이번

추석 상황에 관심을 두고 추이를 지켜보고 있다. 실제로 예약률은 작년 시즌에 비해 높은 편이며,

이중 특히, 3040대 젊은 주부와 가족고객을 타겟으로 그들의 니즈를 기반으로 한 다각적인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 전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