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그-고투와-손잡고-피트니스-영역까지-액티비티-확장-제공와그트래블

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와그(WAUG)를 서비스하는 ㈜와그트래블(대표: 선우윤)은 고투피트니스 상품 입점으로 피트니스 영역까지 액티비티 상품을 확장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와그는 전국 50여개에 이르는 고투 피트니스 지점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 상품을 오픈했다. 고투 피트니스는 일 평균 8만명이 이용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1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대인에게 활력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고 있다.

 

와그에서 선보이는 프리패스 상품은 1개월, 3개월, 6개월 등 이용 기간에 따른 상품 옵션이 다양해 이용객은 운동 목표에 따라 맞춤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1개월, 3개월 회원권은 온오프라인 통틀어 오직 와그에서만 판매하는 상품으로, 이용 기간이 짧기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회원권 정지, 환불 등의 이슈로부터 비교적 자유롭다는 점이 매력 포인트로 꼽힌다.

 

실제로 와그가 프리패스 상품 판매를 시작한 이달 초부터 금일까지의 누적 판매량을 파악한 결과 이용 기간이 6개월 미만인 1개월, 3개월 회원권이 전체 판매량의 약 80%를 차지하며 인기가 높았다. 이는 예전에는 1년 단위의 회원권 구매가 많았다면 코로나19 발생 이후로는 짧은 기간 동안 헬스장을 이용하는 방향으로 소비 패턴이 변화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선우윤 와그트래블 대표는 “코로나19로 활동범위가 줄어듦에 따라 체중 증가, 우울감 등을 느끼는 코로나 블루가 곳곳에 번지고 있다.”며 “와그에서 고투 피트니스 상품을 통하여 기분전환은 물론 건강과 활력 있는 생활까지 챙겨 일석삼조의 즐거움을 얻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와그는 고투 피트니스 입점을 기념하여 오는 30일까지 프리패스 상품 4%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와그를 통하여 프리패스 상품을 구매한 이용객에게 7만원 상당의 운동복 대여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