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테리어, 토탈 인테리어 패키지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 SK 스토아 론칭… 사전 예약 실시

나만을 위한 맞춤 인테리어 패키지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 SK 스토아에서 21일 론칭 스타일 상담부터 업체 선정·시공·AS까지… 인스테리어가 ‘원스탑 서비스’ 제공 계약가 2500만원 이상 고객 대상 최대 100만원 현금 캐시백·하츠 인덕션 등 다양한 사은 혜택

사진;인스테리어 토탈 인테리어 패키지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 SK 스토아 론칭 제공; 인스테리어

(미디어원=정인태기자)인테리어 플랫폼 인스테리어(대표 황인철)가 인테리어 토탈 패키지 상품인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을 론칭한다.

21일 오후 9시 30분 SK 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인테리어 토탈 패키지 상품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은 다양한 홈쇼핑 특별 혜택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인스테리어 홈페이지에서 사전 상담을 예약할 수 있다.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관심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인스테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상담을 신청할 수 있고 사전 예약 시 인테리어 비교 견적 및 상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상담 신청한 고객 중 세 명을 추첨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사은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본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기는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100% 지급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인스테리어가 선보이는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은 창호, 주방, 도배, 욕실, 바닥재 등 인테리어 핵심 5대 품목으로 구성되어, 공간별로 특화된 유명 인테리어 브랜드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신개념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이다. LG하우시스, 한샘리하우스, 에덴바이오, 아메리칸 스탠다드 등 핵심 인테리어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계약가 2500만원 이상 토탈 리모델링 계약 고객에게는 각 항목별 20만원 할인, 최대 100만원의 홈쇼핑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하츠 하이브리드 3구 인덕션을 전원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스타일 상담부터 업체 선정, 공사, AS 책임까지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인스테리어가 원스톱으로 제공하기에 소비자는 믿을 수 있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인스테리어 황인철 대표는 “큰 비용이 드는 인테리어는 브랜드와 업체 선정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며 “유명 브랜드의 5대 품목들로 시공한다는 것은 인테리어를 고려하는 소비자에게 특별한 메리트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황 대표는 “인스테리어가 준비한 사전 예약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해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 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스테리어는 인테리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 업체 간 무료 비교 견적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인테리어 전문 플랫폼이다. 약 6만건의 시공사례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빅데이터 검색 엔진으로 예산·취향에 맞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간편하게 추천받을 수 있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도 견적이 투명하게 공개되며 1:1 전문가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인스테리어는 ‘먹튀·자재 바꿔치기·A/S미이행’과 같은 인테리어 주요 피해 사례들을 보장하는 ‘3대 핵심사고 보장제’를 실시해 업계 유일 책임지는 인테리어 플랫폼으로 신뢰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