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메리어트호텔, ‘에이든 셰프의 골드 팔레트’

호텔 개관 11주년 기념 레스토랑 프로모션, ‘셰프의 팔레트’ 두 번쨰

431

(미디어원=이귀현 기자)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2층에 위치한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 호텔 개관 11주년을 기념하여 컬러 테마 담아 선보이고 있는 ‘셰프의 팔레트’ 두 번째, 골드 컬러 테마의 ‘에이든 셰프의 팔레트’를 2018년 10월 1일 ~ 2018년 10월 19일까지 실시한다.

레드 컬러 테마가 담긴 ‘제이콥의 레드 팔레트’ 뒤를 이어 파크카페 ‘에이든 셰프’가 샴페인을 활용해 골드 컬러 테마의 개성 넘치는 메뉴 구성 및 위트 넘치는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인다. 메뉴로는 부드러운 관자 슈퍼 골드 곡물을 시작으로 무화과 흑토마토 샐러드, 달콤한 밤을 넣은 포르치니 버섯 수프 제공, 메인 요리로 호주산 최상급 등심스테이크가 제공되며 디저트로는 캐러멜과 초콜릿 타르트와 바닐라 젤라또, 커피 또는 차 등 럭셔리 만찬을 제공한다.

또한, 에이든 셰프의 팔레트에 이어 가을빛 오렌지 컬러 테마를 플레이트에 담아낸 오렌지, 망고, 시트러스 등 오렌지 컬러 푸드의 향연이 펼쳐지는 상큼 달콤한 디쉬의 ‘앤드류의 오렌지 팔레트’ 를 2018년 10월 22일 ~ 2018년 11월 9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