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인기 플랫폼 ‘오늘의집’과 내 방 자랑 방콕 여행 이벤트 진행!

- 인기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과 제휴 이벤트 진행 -- 방콕하고 싶은 우리집 자랑하면 진짜 방콕 여행 기회 제공 -

티웨이항공, 인기 플랫폼 ‘오늘의집’과 내 방 자랑 방콕 여행 이벤트 진행!

티웨이항공이 국내 1등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과 제휴를 통해 ‘방방콕콕! 방콕하고 싶은 우리집 올리고 방콕 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방콕하고 싶은 집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거나 앱에 자랑하면, 티웨이항공이 진짜 방콕 여행을 선물한다는 내용의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1일(월)부터 12월 1일(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개인 SNS(인스타그램)와 오늘의 집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개인 인스타그램에서의 이벤트 참여는 방콕하고 싶은 우리 집 사진과 방콕으로 떠나고 싶은 이유를 필수 해시태그(#티웨이항공, #오늘의집, #방방콕콕)와 함께 업로드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인천-방콕 왕복 항공권, 20명에게 티웨이항공 국제선 1만 5천 원 할인쿠폰, 10명에게 오늘의집 1만 포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오늘의집 앱에서 자랑하고 싶은 우리집 사진을 직접 업로드 해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마찬가지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인천-방콕 왕복 항공권과 20명에게 티웨이항공 국제선 1만 5천 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오늘의집 5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나 오늘의집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재밌게 참여할 수 있는 이색적인 제휴 프로모션을 더욱 다양하게 제공할 것”이라며 “우리집 자랑하고 방콕 여행의 기회까지 주어지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