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와 뱅쇼, 완벽한 디너까지, 크리스마스는 이비스 스타일 강남에서

(미디어원=이문숙기자) 업 스케일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호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크리스마스 시즌, 스페셜 이벤트가 가득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12월 24일과 25일 양일 간, 호텔 2층 ‘프레시 365 다이닝’ 레스토랑 및 ‘르바’ 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특별한 만찬을 즐겨보자.

호텔은 연말을 맞아 ‘Best of The Best’ 를 슬로건으로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은 최고의 메뉴로 구성된 뷔페를 선보이고 있으며,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특별 한정 메뉴를 추가로 선보인다.

인삼 돼지고기 수육과 블랙 페퍼소스를 곁들인 크랩 요리, 솔잎향이 배어나는 편백나무 해물찜 등 고객의 입맛뿐 아니라 건강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요리를 차려낸다.

여기에 싱싱한 문어회와 참치회 등은 은은하게 입맛을 돋우고, 개운하면서도 맛깔 나는 단감 김치는 천연소화제의 역할을 톡톡히 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로 풍미가 일품인 로스트 비프를 직접 카빙해 제공하고, 시푸드 코너에서 통통하게 살이 오른 대게찜을 추가로 선보이며 연말 모임을 빛내줄 것이다.

물론 이비스 스타일 강남의 시그니처, 특제소스로 구운 토시살 구이도 빼놓을 수 없다.

호텔은 고객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24일 저녁, 라이브 재즈 공연을 선보이며 맛있는 저녁 식사에 멋과 낭만을 더할 계획이다.

또 뷔페 이용 고객에게 스페셜 스파클링 와인 1잔씩을 무료 제공하여 분위기를 한층 업 시킨다.

뿐만 아니라, 1층 로비에서는 호텔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정성껏 직접 끓여낸 뱅쇼를 제공하여 잊지 못할 성탄절 저녁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