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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01월31일 06시01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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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하기 쿠쿠홈시스, ‘2018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 http://www.cuckoo.co.kr)가 ‘2018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의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부문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쿠쿠홈시스는 23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2018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쿠쿠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와 쿠쿠 인앤아웃 코드리스 공기청정기로 대상을 수상했다. 중앙일보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이 시상식에서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확고한 브랜드 정체성·이미지·파워를 보여준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했다. 이번 시상을 위해 주최 측은 기초 조사로 후보 브랜드를 선정한 뒤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를 진행했다. 평가 항목은 ▶비전 및 문화 ▶브랜드 관리 ▶소비자 리서치로 구성해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쿠쿠홈시스는 다양한 조사 항목에서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아 대상을 차지했다.

    2018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엠블렘

 

쿠쿠홈시스의 이번 수상은 국내 대표 렌탈 기업으로서 소비자에게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쿠쿠가 최고의 브랜드로 꼽힌 것은 급변하는 시장 상황과 소비자 니즈를 정확히 파악,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기술을 탑재한 제품을 선보인 것이 주요했다.

 

쿠쿠홈시스는 독보적 제품력을 자랑하는 정수기를 다양한 렌탈 상품으로 제공,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혀 시장에 빠르게 안착했다. 정수기의 특장점은 인앤아웃 자동 살균 기능, 직수형 라인업 강화, 필터 셀프 교체 등으로 요약된다. 특히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은 제품명처럼 물이 닿는 내부 관로부터 외부 코크 안팎까지 모든 곳을 살균한다. 정해진 시간에 맞춰 매일매일 규칙적으로 살균할 수 있어 위생에 대한 염려를 해소했다. 또한 소비자가 원할 때 언제든지 버튼 하나 만 누르면 자동으로 살균된다.

 

쿠쿠홈시스의 대표 공기청정기인 인앤아웃 코드리스 공기청정기는 전원선을 과감히 없애 이동을 자유롭게 한 것이 큰 특징이다. 콘센트 위치에 상관 없이 공간 어디에나 놓을 수 있어 제품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전원

전원선에 걸려 넘어질 일이 없기 때문에 안전이 중요한 어린 아이를 키우는 가정이나 어린이집에서 특히 인기가 많다. 공기청정기에 가습기 기능이 더해진 인앤아웃 코드리스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도 인기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로부터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뿐만 아니라 전기레인지, 비데 등 렌탈 제품군 전반에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렌탈 업계를 리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쿠쿠전자는 40년간 한결같이 고객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온 종합건강생활가전기업이다. 1998년 선보인 자체 브랜드 쿠쿠는 많은 고객들의 사랑으로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밥솥브랜드로 자리매김하여 현재까지 밥솥업계 국내 시장점유율 1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40년 제품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생활 속 행복'을 전하기 위해 기술혁신에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를 위한 연구개발투자 또한 지속 진행하여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브랜드로 고객가치를 실현함으로써 글로벌 종합건강생활가전기업으로의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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