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e N Trusty 21세기 미디어 TNLnews
twittertravel news Media1
  • 뉴스
  • 정책이슈
  • 특집
  • 여행칼럼
  • 피플
  • Travel Industry News
  • 포토 동영상
  • 지역뉴스
  • 보도자료
  • 클럽 미디어1
  • 커뮤니티
  • 매체소개
  • 구독신청
 
영화 '챈스일변의 귀환' 그리고 한국의 노병들
<자네가 챈스를 집으로 데려왔네. 자네가 챈스의 증인인 거야. 증인마저 없다면 전사자들은 모두 사라져버릴 테니까.> -영화 [챈스 일병의 귀환Taking Chance, 2009] 중에서. 케빈 베이컨이 출연한 영화다. 그가 출연한 여러 편의 영화들을 봤지만 젊지도 않고, 꽃중년도 아니고, 화려한 언변을 보여주는 것도 아니며, 숨 막힐 듯한 스릴이나 액션이 없는데...
여행레저신문, 6월15일부터, 주간 멀티미디어신문 발행
멀티미디어 신문으로 가겠습니다. 팔자에 있었던 것인지 도깨비장난인지는 모르겠지만 언론에 발을 디딘 지가 십년을 훌쩍 넘고 여행레저신문을 발행한 지도 햇수로 십년에 이릅니다. 짧지 않은 인생을 살면서 다양한 일들을 해 왔지만 언론분야만큼 어려운 일은 없었습니다. 지난 세기 말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바뀌기 시작한 새로운 세상에서 가장 적응을 못한 곳이 ...
[문창동칼럼] 가장 아름다운 인생(上善)은 물처럼 사는 것(若水)이다.
소설가 박경리 선생은 운명하기 몇달전 이렇게 말했다. "다시 젊어지고 싶지 않다. 모진 세월 가고... 아아~~~ 편안하다. 늙어서 이렇게 편안한 것을... 버리고 갈 것만 남아서 참 홀가분하다..." 노년의 박완서 선생은 이렇게 글을 남긴다... "나이가 드니 마음 놓고 고무줄 바지를 입을 수 있는 것처럼 나 편한 대로 헐렁하게 살 수 있어서 좋고 ...
[유쾌한 곰스의 커피 이야기] 신들의 차 커피, 세상에 모습을 드러내다
신들의 차 커피, 세상에 모습을 드러내다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것이 있다면 커피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일일 평균 3~4 잔 이상을 꾸준히 마시고 있고 그 수가 점점 더 늘어나고 있으니 얼마가지 않아 전 세계인이 커피와 함께 하는 시간은 절대적일 것 같습니다. “커피”에 왜 사람들은 왜 이렇게 열광 하게 된 걸까요? 커피와 함께 한 수 세...
[Howard Lee's Marketing talks] 홍보 이야기 그 첫 번째
The first story about Public Relations Public relations has been recognized as the most important part of marketing. It is often considered as independent field separated from marketing because it has much more significance in promoting of goods and services than other marketi...
코트파 VS 하나투어박람회
코트파 VS 하나투어박람회 “코트파 VS 하나투어박람회”라는 제목은 많은 분들이 물어보시는 “코트파와 하나투어 중 어느 곳에 참가하는 것이 나은 것인가“ 하는 질문을 다루기 위한 것이다. 그러나 사실, 코트파 즉 한국국제관광전과 하나투어박람회를 직접 비교 대상으로 삼는 것 자체가 적절하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외국바이어들이 지...
The Secret of Success in the Korean Travel Market, "Press Release"
The Secret of Success in the Korean Travel Market, "Press Release" I would like to share my thought with you today of what I think the most effective and efficient marketing method, Press Release. A given press releases will get much greater exposure if also transmit to the major portal sites(Search Engines) on the internet. Howev...
[성공 마케팅과 PR] 네이버 VS 다음
네이버 VS 다음 네이버와 다음은 두 말이 필요 없는 우리나라의 대표적 포털이다. 이들외에 토종 검색 포털로 네이트 줌 등이 있지만 전체 뉴스 및 기타 정보 콘텐츠의 검색점유율로 놓고 비교해 보면 극히 미미한 수준에 불과하다. 해외 포털 중에서 점유율 면에서 크게선전하고 있는 곳은 구글, 다음카카오를 밀어내고 네이버의 검색점유율...
[성공마케팅과 PR] 자신을 알라, 겸손하라!
[성공마케팅과 PR] 자신을 알라, 겸손하라! 마케팅과 홍보에 대한 이야기를 매 주 나눠보기로 약속을 드렸습니다. 오늘 그 첫 번째 이야기를 시작할까 합니다. 이야기를 풀어감에 있어 먼저 부탁드리고 싶은 것은 일방적인 모놀로그의 형태가 아니라 마케터 혹은 홍보 담당 여러분과의 투웨이 더 나아가 멀티웨이 커뮤니케이션의 형태가 되었으면 합니다. ...
[연행의 시작과 끝, 국내지역 02] “출발! 타국을 걷는 길”
[연행의 시작과 끝, 국내지역 02] “출발! 타국을 걷는 길” 첫번째 예전과 달리 요즘은 해외를 경험하는 일이 어려운 일은 아닌 시대이다. 과거엔 사신단의 일원이 아닌 바에야 일반 백성들이 외국을 경험한다는 것은 ‘하늘의 별따기’ 만큼이나 어려운 일이었다고 해도 틀린 말이 아닐 것이다. 전쟁으로 인한 포로가 되어 붙잡혀 간다거나, 해상에...
[연행노정을 가다] 프롤로그, 溫故知新의 여행을 ...
[특별기획] 신영담박사의 ‘연행노정(燕行路程)’...
[1][2][3][4][5][6][7][8][9][10]..
Media1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86길 31 506호|발행편집인 : 이정찬|등록번호 : 서울 다08156, 서울 아01719
전화 : 010-4248-0510 I 카톡ID Media1 전화 02-3272-0503 I FAX 0504-365-4451|이메일 : themedia1@naver.com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