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스파&드라이’ 전국 ‘몰리스펫샵’서 기간 한정 특가 판매

전국 ‘몰리스펫샵’서 단 2주간 대대적인 할인 판매 나서 반려동물의 위생·건강·털 관리에 용이한 제품 소비자들에게 호평 받아와 행사기간 동안 SNS 인증샷 이벤트 실시

302
사진;신일 펫 가전 브랜드 퍼비의 반려동물 전용 욕조 스파&드라이 제공;신일산업

(미디어원=이문숙기자)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펫 가전 브랜드 퍼비(Furby)의 ‘스파&드라이’ 제품을 전국 ‘몰리스펫샵’에서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1월 31일부터 2월 13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만 전국 ‘몰리스펫샵’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일의 펫 가전 브랜드 퍼비의 ‘스파&드라이’는 지난해 12월 스타필드 위례점 ‘몰리스펫샵’에 입점해 첫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이후 반려동물의 위생, 건강, 털 관리에 용이한 제품의 장점이 호평을 받아,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해당 제품은 목욕, 마사지, 드라이가 모두 가능한 반려동물 전용 욕조다.
물속에 공기를 분사해 만들어진 공기방울은 목욕과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한다.
배수 후 욕조 바닥판에서 나오는 바람이 반려동물의 털을 1차 건조시킨다. 아울러 욕조에 연결했던 호스에 전용 브러시를 연결해 털 사이사이 섬세한 2차 드라이도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몰리스펫샵’에서 ‘스파&드라이’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남긴 후 신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신일의 정윤석 대표이사는 “퍼비의 ‘스파&드라이’가 스타필드 위례점 몰리스펫샵 입점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 전국 지점 할인 판매를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반려동물의 목욕시간을 쾌적하게 만들어 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