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공무원 수험생 대상 ‘독한 소방 평생패스’ 선보여

465

(미디어원=정현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소방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독한 소방 평생패스’를 내놓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의 ‘독한 소방 평생패스’는 시험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와 학습 서비스를 합격할 때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필기시험 준비과정은 수업만 들어도 전 시험범위를 7회독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에듀윌만의 특화된 온라인 학습매니저는 ‘독한 에듀윌 2.0’도 포함되어 수험생이 체계적으로 공부에만 집중하도록 했다. 또한, 시험에 기출이 예상되는 문제로 구성한 ‘문풀훈련소’를 제공해 기초이론에서부터 문제풀이까지 모두 제공한다.

특히, ‘독한 에듀윌 2.0’은 에듀윌만의 특화된 온라인 학습매니저로써 기상 인증 미션과 오늘의 과제를 매일 제공해 수험생이 매일 긴장을 놓치지 않게 한다. 또한, 기초 영어 프로그램을 제공해 영어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에게 기초를 단단히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전 감각을 훈련할 수 있도록 데일리 테스트와 온라인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소방공무원은 필기시험과 함께 체력시험도 준비해야 하는 것이 특징이다. 각 시험 종목과 수험생의 성별에 맞춘 학습이 가능하도록 과정을 구성해 수험생이 한 부분도 소홀히 하

지 않도록 신경 쓸 수 있다.

또한, 소방공무원 전용 면접 훈련강좌와 가산점 취득을 위한 컴퓨터활용능력 1급 강좌를 1년간 무제한 제공하는 등 소방공무원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에듀윌의 ‘독한 소방 평생패스’의 수강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찾아 볼 수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자료 및 이미지 제공: 에듀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