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웨딩, 예비 부부를 위한 웨딩 멤버십 런칭

0
396

콘래드 서울 웨딩이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콘래드 서울 웨딩 멤버십’을 선보인다.

콘래드 서울 웨딩은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다채로운 웨딩 스타일과 웨딩 전문 코디네이터들의 섬세한 컨설팅을 통해 행복하고 완벽한 웨딩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올해 1월, 첫 선을 보이는 ‘콘래드 서울 웨딩 멤버십’은 그랜드 볼륨과 파크 볼륨을 계약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상시 혜택 특전과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제공한다.

상시 혜택은 ▲제스트, 아트리오, 버티고, 37그릴&바 등 식음료 업장 이용 시 20% 할인(최대 10명)이 가능하며 ▲미팅이나 결혼식 등 연회장 이용 시 식음료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바우처는 ▲제스트 뷔페 레스토랑 2인 식사권 1매▲호텔 식음료 업장 15만원 이용권 1매▲호텔 식음료 업장 10만원 이용권 1매▲콘래드 스파 20% 할인권 1매이다.

품격 있는 웨딩과 함께 격조 높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웨딩 멤버십은 예식일로부터 1년 이내에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웨딩 방문 상담 시 안내 가능하며, 담당 지배인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편, 콘래드 서울 웨딩은 코로나 19이후,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웨딩을 선호하는 예비 부부를 위해 각 층마다 독립된 웨딩 베뉴를 제공하고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한 베뉴별 수용 인원을 정하고 하객들이 최상의 분위기와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를 즐길수 있도록 했다.

각 베뉴에는 LED 미디어 월을 설치해 다양한 콘텐츠로 신랑, 신부가 더욱 돋보일 수 있는 공간을 연출했다. 특히 LED 미디어 월은 꽃 장식 옵션에 대한 부담을 줄이면서 꽃 장식에서 줄 수 없는 화려한 이미지를 함께 제공한다. 때문에 보다 합리적인 웨딩을 할 수 있으며 동시에 화려하고 세련된 공간을 제공해 MZ 세대의 신랑, 신부의 마음까지도 사로 잡고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