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에서 틈새 시간 알차게 보내기 – 하나투어, 현지투어 상품 기획전 ‘여행의 마지막과 시작을 위한 해피엔딩&미팅투어’ 선봬

582

(미디어원=이 귀연기자) 여행의 첫날 체크인까지 긴 시간이 남아 캐리어를 끌고 힘들게 돌아다녔던 경험, 마지막 날 체크아웃을 한 뒤 공항에서 지루한 시간을 보냈던 경험은 누구나 있을 것이다. 하나투어는 이 같은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여행 중 남은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반나절 현지투어 상품 기획전 ‘여행의 마지막과 시작을 위한 해피엔딩&미팅투어’를 선보였다.

해피 미팅 투어(여행 첫날)
해피 미팅 투어는 현지에 이른 시간 도착했을 경우 호텔 체크인까지 남은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현지투어 상품이다. 시내 관광, 쇼핑, 유명 여행지 관광 등 다양한 현지투어 상품을 통해 낯선 여행지에 적응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투어가 끝난 뒤에는 투숙하는 호텔까지 차편을 제공한다. 해피 미팅 투어 상품 운영 지역은 시드니와 괌, 세부, L.A 등이 있다.
하나투어의 ‘[시드니 출발][시드니][해피미팅] 공항픽업+동부해안투어’는 시드니 공항에서 출발하는 현지투어 상품으로, 갭박과 더들리페이지, 본다이 비치 등 시드니 동부의 유명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상품가는 36,700원부터.

해피 엔딩 투어(여행 마지막 날)
해피 엔딩 투어는 숙소 체크 아웃 이후 비행기 탑승까지 남은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여행을 즐기는 현지투어 상품이다. 여행 중 미처 둘러보지 못했던 유명 관광지와 쇼핑센터, 그간의 여독을 풀 수 있는 마사지까지 다양한 여행을 짐 걱정 없이 마지막까지 즐길 수 있다. 투어가 끝난 뒤에는 공항까지 차편을 제공한다. 상품 운영 지역은 귀국 비행기가 저녁시간에 집중되어있는 지역인 방콕과 푸껫, 코타키나발루, 다낭, 괌, 세부, L.A 등이 있다.
하나투어의 ‘[방콕 출발]해피엔딩 방콕 아유타야 종일투어’는 방콕의 근교인 아유타야의 역사적인 유적지를 둘러볼 수 있음은 물론, 면세점에서 쇼핑까지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상품가는 37,500원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