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영탁, ‘중대 결심’ 운전면허 취득 도전! 장기 프로젝트 돌입~

0
244

운전면허 시험 등록했습니다!”

신랑수업’ 영탁이 운전면허 취득을 위한 장기 프로젝트를 가동해, ‘30년 면허 선배’ 김찬우의 지원사격을 받는다.

13(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1회에서는 마흔살’ 영탁이 드디어 면허 취득을 결심해시작부터 합격까지 전 과정을 보여주는 장기 프로젝트에 돌입한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스튜디오에서 영탁은 면허 시험에 등록했다고 수줍게 밝힌 뒤, “이승철 멘토님과김준수의 멋짐 폭발’ 운전 실력에 영향을 받아 면허 취득을 결심하게 됐다고 이야기한다. ‘신랑수업’ 사상 최초의 장기 프로젝트에 김준수는 중간에 한 번 떨어지는 것도 재밌긴 하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폭소로 물들인다.

프로젝트의 첫 발걸음으로 영탁은 증명사진 촬영에 나선다하지만 이내 어플리케이션 필터가 벗겨진 정직한 얼굴에 아저씨가 나타났다며 괴로워한다이에 영탁은 아이돌처럼 보정해 달라며 휴대폰에서 워너비 사진을 꺼내 사진작가에게 보여준다사진작가는 영탁의 과도한 요구에 난감해 하면서도 그의 요구대로 폭풍 리터치에 돌입하는데이윽고 완성된 결과물을 본 전 출연진들은 “(시험에통과 못할 것 같다며 손사래를 친다.

잠시 후 영탁은 ‘30년 면허 선배’ 김찬우를 초빙(?)해 본격적인 시험 공부에 돌입한다김찬우는 문제의 의도를 정확히 파악한 필기시험 일타강사로 활약하는 것은 물론도로 주행에 관한 조언, VR을 이용한 실전 훈련 등 아낌없는 지원사격에 나선다응원에 힘입은 영탁이 과연 필기 수업에서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제작진은 김찬우가 영탁의 필기시험 당일에도 시험장에 찾아와실제 수험생을 모시듯 서포트 해 영탁을 감동시켰다라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틈틈이 공부를 이어나간 영탁의 첫 도전 결과와게임으로 다져진 반전의 주행 실력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 멘토 이승철과 수강생 김찬우김준수영탁모태범의 관찰 예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채널A ‘신랑수업’ 11회는 13(밤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채널A ‘신랑수업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