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화성시문화재단 SNS 서포터즈 ‘영상크리에이터’ 모집

2019 화성시문화재단 SNS 서포터즈 3기 공연·전시·축제·문화사업 등 다양한 분야를 주제로 활동할 영상 서포터즈 모집

319
사진;2019 화성시문화재단 SNS 서포터즈 영상크리에이터 모집 공고문 제공;화성시문화재단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최형오)이 4월 30일까지 공연, 전시, 축제, 문화사업 등 다양한 분야를 주제로 활동할 영상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화성시문화재단 ‘영상 크리에이터’로 선정되면 일상 속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즐길 수 있는 화성시의 문화예술을 담은 영상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영상크리에이터는 촬영 및 편집 분야와 기획 및 진행 두 분야로 모집하며 활동 기간은 5월부터 10월까지이다. 평소 브이로그, 1인 크리에이터 등 자신만의 영상 콘텐츠를 만드는 것에 관심 있는 20세에서 30세 청년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편당 30만원의 제작비를 지원하며 영상콘텐츠 제작 관련 교육과 영상 멘토링을 통해 영상기획능력을 더욱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시문화재단에는 다양하고 즐거운 콘텐츠는 물론 그것을 즐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가득하기 때문에 영상을 기획하고 만드는 재미가 있는 활동이 될 것이라며 재단과 함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분들이 많이 지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화성시문화재단 영상 서포터즈 모집공고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 기간은 4월 30일까지이며 선정여부는 5월 3일(금)에 발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