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올 여름휴가 추천 상품 Best 3 공개

343

(미디어원=정인태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가 ‘내 여름도 좀 부탁해’ 기획전을 오픈하고, 올 여름휴가 상품을 추천한다. 여행 유형별 Best 3 및 지역별 초특가 Best 3 상품 등 여름휴가 추천 상품을 총망라한 기획전으로, 이번 여름휴가 계획에 고민 중이라면 참고하자. 특히, 아이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아동을 타겟으로 한 다양한 혜택이 쏟아져 아동자녀동반 여행객이라면 더욱 주목할 만하다. 하나투어는 [여름휴가]상품 예약자 대상, 자녀 1인 최대 80만원 할인, 최대 50% 할인 등 각 지역별로 아동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7월까지 예약을 마친 아동자녀동반 예약자에겐 도너츠 모바일 교환권 쿠폰을 증정한다.

▩ 여행 유형별 추천상품 Best 3

최근 3년간의 7,8월 출발한 해외여행객 수요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지역별 MD가 선별한 여행 유형별 올 여름 추천 상품이다. ▲가족여행: *청소년 및 성인 자녀 동반 고객 대상으로는, 도쿄/디즈니 4일, 홍콩/마카오 3일, 4일, 스페인 일주 8일, 9일 상품을 추천한다. *유아&아동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은 동반 아동 돌봄 서비스나 할인혜택이 많이 제공되는 상품을 추천한다. 세부 뫼벤픽 리조트 4일, 5일, 괌 PIC골드 5일, [플라잉베베] 오키나와 자유 4일 카리유시 비치 리조트 등의 상품이 인기가 많다. ▲모임여행: 홋카이도 4일, 대만/야류/화련/지우펀 4일, 캐나다 8일 순으로 추천한다. 동호회 등의 단체 모임여행 1위 여행지인 홋카이도 상품은 미니 그룹 최대 20만원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기도 하다. ▲부부&커플여행: *효도여행으로는 장가계/원가계 5일 블루베이 호텔, 하노이/하롱베이 4일, 5일, 북유럽 3~4국 8일, 9일 순으로, 대자연을 관광할 수 있으면서도 일정이 보다 여유로운 상품을 추천한다. *커플여행으로는 푸껫 5일, 6일 초특급 칼리마, 코타키나발루 5일 수트라하버 리조트, [관광+자유] 하와이 특급호텔 6일, 7일 등 주로 인기 휴양지 상품을 추천한다. ▲우정여행: 친구끼리의 여행에는 볼 것도 많고 즐길 거리도 많은 지역 위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방콕/파타야 5일, 상해/항주/주가각 4일, 다낭/호이안 5일 상품을 추천한다.

▩ 각 지역별 추천상품 Best 3

하나투어는 실속 여행객을 위한 동남아, 중국, 일본, 유럽, 미주, 남태평양, 지방출발 등 각 지역별 베스트 초특가 상품 Best 3을 공개했다. 대표적으로, 괌 399,9000원부터, 끄라비 599,000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아울러, 하나투어는, 아이들 여름방학에 맞춰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는 국내여행 상품 기획전 또한 오픈하고 내륙여행, 제주여행, 숙박 단독 등 가족유형 별 적합한 상품을 추천한다. 하나투어가 추천하는 국내.외 올 여름휴가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기 기획전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