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연맹, 청소년 오디션 ‘K-POP 경연대회’ 본선 온라인 투표 누구나 참여 가능

본선 6개 댄스팀 온라인 투표, 7월 31일 마감

0
48
출처: 한국청소년연맹

한국청소년연맹(총재 임호영)이 ‘2022 국제청소년캠페스트’ 행사인 청소년 오디션 ‘K-POP 경연대회’의 확정된 본선 댄스팀의 온라인 투표를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경연대회는 댄스와 보컬, 2개 분야에 걸쳐 국내외 만 12~24세의 청소년 총 65팀이 참가한 가운데 15일 전문 심사를 거쳐 본선에 진출할 6팀(댄스 3팀·보컬 3팀)이 가려졌다.

이 팀들은 8월 2일 오후 3시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열릴 2022 국제청소년캠페스트 개막식에서 최종 본선 경연 무대에 설 예정이다. 본선 진출팀의 최종 경연 심사는 전문 심사위원 평가 50%, 사전 온라인 투표 25%, 당일 본선 온라인 투표 25%로 집계되며 진출팀 모두 순위에 따라 표창과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본선 진출팀의 예선 영상을 확인하고 평가할 수 있는 사전 온라인 투표는 7월 18일부터 31일까지 국제청소년온택트캠페스트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상익 한국청소년연맹 사무총장은 “예년에 비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청소년들의 무대가 준비돼 있으니 홈페이지를 찾아 직접 보고, 투표에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며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한국청소년연맹은 청소년의 자기계발과 조화로운 성장을 지원하고 건강한 미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청소년 단체로 샛별단·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로 구성돼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