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10월 이달의 추천 여행지로 대만 선정

378
사진;대만전경 제공; 하나투어

(미디어원=정인태기자)하나투어는 10월 이달의 추천 여행지로 ‘대만’을 선정하고대만 여행에 필요한 각종 정보와 다양한 여행상품을 특가에 제공한다.

대만은 동남아시아의 대표 여행지 중 하나로대만의 수도인 타이페이부터 자연의 절경을 즐길 수 있는 화련아름다운 항구도시 가오슝까지 다양한 지역이 모두 사랑받고 있다.

하나투어 ‘이달의 추천 여행지, 10월 대만’ 기획전에서는 액티비티부터 미식힐링스팟인생샷까지 다양한 테마로 대만 여행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각종 여행 정보를 제공한다하나투어의 ‘대만 식도락 여행 4일’ 은 미슐랭 1스타 레스토랑인 ‘딘타이펑’에서의 식사타이페이 최대 야시장인 스린야시장의 길거리 음식무제한 훠궈 등 미식에 최적화된 여행으로서 대만을 즐길 수 있는 대표 상품이다이 밖에도 10월과 11 8회 한정으로 양양공항에서 출발하는 전세기 상품을 통해 대만을 여행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추천 여행지 선정을 기념해 대만 상품 10월 예약자에 한정하여 선착순으로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 이용권, SM면세점 선불카드푸드팩동반 아동 15만 원 할인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제공되는 특전은 여행 상품에 따라 상이하며더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 또는 하나투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