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바빈파루, 송년·신년 위한 ‘리조트 액티비티’ 특별 운영

미식부터 파티까지… 크리스마스·새해 등 기념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 선보여 23일까지 2019년도 숙박 예약 최대 35% 할인… 얼리버드 프로모션 실시

236

(미디어원=이문숙기자) 몰디브 말레(Male) 북쪽 산호 섬에 위치한 반얀트리 바빈파루가 리조트에서 송년과 신년을 기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액티비티를 대거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반얀트리 바빈파루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한껏 누릴 수 있도록 △트리 점등식 △몰디브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다이빙 △칵테일 파티 △진저브레드 하우스 데커레이션 △크리스마스 기념 런치 및 디너 뷔페 △소그룹 밤낚시 등의 풍성한 리조트 액티비티를 마련했다.

이뿐만 아니라 진저브레드맨 만들기 클래스 등 어린이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키즈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또한 31일에는 해변에 자리한 나이볼리 바에서 식전 샴페인과 카나페를 즐기거나 오후 9시 30분부터 그 다음날 새벽 1시까지 펼쳐지는 DJ 공연에 참석하며 짜릿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다.

새해 당일 반얀트리 바빈파루의 개방형 레스토랑 샌구 가든에서는 ‘뉴 이어 데이 런치’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리조트 투숙객들은 △현지 섬 방문 △선셋 세일링 △시민 과학자 프로그램 △산호초 청소 △돌고래 크루즈 등 반얀트리 바빈파루의 시그니처 액티비티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반얀트리 바빈파루는 23일까지 ‘크리스마스 수퍼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은 해당 기간 동안 반얀트리 바빈파루 홈페이지에서 2019년 12월까지의 투숙 예약 시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이다. 

한편 리조트 액티비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반얀트리 바빈파루의 이메일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프로모션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