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과의 두 번째 영상광고 티저 공개

12월 14일 간편뱅킹 앱 Liiv 통해 티저 최초 공개, 15일부터는 유튜브 등 공개 본편 영상 2019년 1월 1일 공개 예정

313
사진;KB국민은행이 방탄소년단과의 두 번째 영상광고 티저를 공개했다 제공;KB국민은행 (

(미디어원=정인태기자)  KB X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영상광고가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공개된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나선 신규 영상광고 티저를 14일 오전11시 간편뱅킹 앱 Liiv(리브)를 통해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11월 KB국민은행이 창립 17주년을 맞이해 선포한 Digital Transformation(이하 DT)의 슬로건인 ‘Play Digital KB’를 모티브로 KB국민은행의 혁신적인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실패를 두려워하기 보다는 실행하고(do), 빨리 실패해보고(fast fail), 무엇을 개선해야 할지 알게 되고(learn), 다시 시도해보는(redo) 애자일 방식이 KB국민은행의 DT 혁신 과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티저 영상은 15일부터는 유튜브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본편 영상은 2019년 1월 1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2018년 초 방탄소년단이 KB국민은행 모델로 첫 출연한 ‘KB스타뱅킹’영상광고는 유튜브, 페이스 북 등 SNS 상에서 10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큰 화제가 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