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항공 에어텔, 가을타겟 세일즈 콘테스트

301

AL면 PAL수록 선물이 쏟아진다!

필리핀항공 에어텔, PAL Airtel 판매촉진을 위해 지난해부터 지속적인 세일 컨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필리핀항공은, 내달 30일까지 가을타겟 세일즈 콘테스트를 다시 시작한다.

첫번째 컨테스트는 PAL Airtel 판매실적 향상에 따라 상품권을 지급하는 베스트 셀러부문. 전분기 대비 300%이상 향상한 대리점 기준으로 성과급도 지급한다.

두번째는 에어텔 호텔을 가장 많이 판매한 업체에 지급하는 호텔최대 판매상으로 1등 3명에게는 항공권을 포함한 보라카이 럭셔리 리조트 여행권을 2등은 세부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2박, 임페리얼 팰리스 리조트 3박 숙박권을 각각 지급한다.

필리핀항공이 지난달 보홀과 엘니도 에어텔을 추가하여 마닐라, 보라카이, 세부까지 총 5지역의 상품을 판매중이며, 현재 판매가 꾸준히 증가하여 업계에 필리핀 대표상품으로 포지셔닝 중이다.

관계자는 PAL Airtel은 “런칭 이후 고객반응 및 판매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혜택으로 제공되는 The SPA 전신마사지 이용권 및 Lush 스페셜 키트 등은 다른 상품과 차별점을 주어 대리점들의 판매유도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며, “지난해 세일즈 콘테스트에 관심이 높았던 만큼 올해에도 적극적인 참여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참조: www.philippineair.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