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8월 출발 땡처리’ 특가 대전

359

여행상품권 증정 등 늦은 여름휴가 초특가 기획전

(주)하나투어(사장 권희석)는 늦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3명 예약시 1명 무료, 또는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8월 출발 땡처리 특가 대전’을 선보였다.

관련 기획전은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는데, 상품제목에 ‘2+1FREE’, ‘아동무료’, ‘여행상품권 증정’이 붙어있는 것을 확인하면 된다. 오는 31일까지 출발하는 상품에 한정되어 있는 만큼 혜택은 특별하다.

상품제목이 ‘[2+1FREE]’로 시작하는 상품을 3명이상 예약하면 일행 중 1명의 여행경비는 공짜가 된다. 대표 상품으로 오는 25, 28일 출발하는 ‘2+1FREE, 곤명/석림/구향동굴 6일’은 전 일정 준5성급 호텔에서 머물며 중국 최대의 종유석 동굴 ‘구향동굴’과 운남성 27개 소수민족들의 문화체험장 ‘운남민속촌’ 등을 관광하고 세기금원 온천욕을 체험한다.

그리고 아동을 동반한다면 ‘아동무료’ 상품을 이용하자. 동반아동 1명은 무조건 공짜, 추가 동반아동은 성인요금의 50%만 적용된다. 오는 27일 출발하는 ‘아동무료, 코타키나발루 5일-수트라하버 퍼시픽 오션뷰’ 상품은 코타키나발루의 대표 리조트 수트라하버 퍼시픽 오션뷰를 이용해 안락한 가족여행을 기대할 수 있다.

원보르네오 쇼핑몰에서 5~20% 할인 가능한 투어리스트 카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가족과 여유로운 쇼핑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부모와 자녀가 여행 일정간 모든 상황을 영어로 표현할 수 있는 ‘우리아이 여행회화 가이드북’을 제공하여 아이들의 영어학습에도 도움이 되는 노팁(No Tips) 상품도 마련됐다.

일행이 3명을 넘지 않거나 동반아동이 없는 경우, 예약인원에 상관없이 ‘여행상품권 증정’ 상품을 이용하면 총 상품금액에 따라 각각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이 제공된다.

오는 29일 출발하는 ‘여행상품권 증정, 세부 이지아이(EGI) 3박 5일’ 상품은 이지아이 리조트 뉴윙 수퍼리어룸을 이용하며, 지프니탑승 체험과 과일시장을 방문하는 막탐섬 투어가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전신 마사지는 물론 체험다이빙 강습과 비치백, 비치볼, 비치샌들 등 해변비치세트를 제공하는 알찬 상품 저렴하게 예약 가능하다.

이밖의 다른 지역 상품을 찾는다면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8월 출발 땡처리 특가 대전’ 뿐만 아니라 ‘항공권 땡처리’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하나투어 www.hanatour.com /1577-1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