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의 나만을 위한 여행정보를 위한, 서울여행정보사이트 인기몰이

6939

(티엔엘뉴스=구미카엘라 기자) 대한항공은 서울을 여행하는 국내?외 FIT(개별 자유 여행) 여행객을 대상으로 서울의 다양한 관광지 정보 제공과 개인 특성에 맞는 일정 짜기가 가능한 Travel Planner Seoul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론칭한 Travel Planner Seoul은 자신이 원하는 여행 패턴과 목적에 맞춰 정보를 검색할 수 있도록 한 Spot Finder 기능으로 누구나 쉽게 원하는 정보를 얻도록 했다. 구글맵을 기반으로 교통수단별 이동방법, 소요시간, 경로 확인이 가능한 지도 서비스도 제공한다.
호텔, 명소, 음식점, 엔터테인먼트, 쇼핑 정보 등도 지역, 테마, 가격별로 검색이 가능하고 지역별 심층기사, 테마별 여행정보, 서울에서 진행되는 최신공연/이벤트 정보, 다양한 여행 팁 등도 찾아볼 수 있다.
이 사이트의 가장 큰 매력은 이용자가 원하는 여행 일정을 스스로 작성하여 지도상에서 여행루트를 확인하고 예상비용과 함께 프린트하여 휴대할 수 있다는 점이다. 관리자와 사용자가 작성한 추천일정을 편집하여 자신의 일정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사이트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는 수시로 진행되므로 Travel Planner Seoul ( http://tp.koreanair.com ) 또는 대한항공( http://kr.koreanair.com )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