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 ‘2010윤리경영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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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관광개발 (회장 김기병)은 지난 22일 ‘2010 소비자권익증진 경영대상’ 에서 윤리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지식경제부, 환경부, 공정거래위원회, 금융위원회, 중앙일보 등이 후원하고 중앙 SUNDAY 가 주최했다.
‘2010 소비자권익증진 경영대상’은 소비자보호와 신뢰, 고객가치경영, 친환경경영, 사회책임경영, 윤리경영 등의 항목을 평가한다.
롯데관광개발은 업계 최초로 협력사(랜드사) 공개경쟁 모집을 통해 고객만족도가 우수한 87개 협력파트너사를 선정하는 등 글로벌파트너쉽과 상생윤리경영시스템 구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여행 서비스 제공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

이날 롯데관광 관계자는 “ 지난 39년간 고객만족 경영을 통한 소비자 권익증진은 물론, 윤리경영을 회사의 최고 가치로 하여 오늘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다. 그 동안 최고의 여행서비스 제공을 위해 힘써준 임직원과 협력파트너사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고객으로부터 신뢰받고, 사회로부터 존경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