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파크는 오는 19일 국내 최초로 월드 스노보드 데이를 개최한다. 메인 스폰서인 프리즘과 함께 진행되는 이 행사는 스노보더들의 행사로 세계적으론 5회째, 국내에서는 처음 개최된다. 이미 북미, 유럽권, 일본과 중국에선 상당한 인지도를 얻고 있는 행사다.
월드 스노보드 데이란 모든 연령의 초보부터 프로 선수들까지 모두 함께하는 전 세계 스노보드인들의 축제로 전 세계 여러 리조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휘닉스파크는 19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전 10시30분부터 낮 12시까지는 스노보드 클리닉 이벤트가 열리는 데 강습을 희망하는 보더들에게 원포인트 레슨이 이루어진다. 낮 12시30분부터 오후 2시까지는 휘닉스파크 무대 앞에서 미니 게임행사가 열리는 데 보드를 활용한 다채로운 게임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상품 또한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다. 오후1시부터 3시까지는 보드 제품 테스트가 열려 메인 스폰서인 프리즘에서 취급하는 보드 브랜드 제품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레일 잼 배틀 및 프로 라이더들의 데몬쇼는 오후 2시30분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휘닉스파크 무대 앞 레일 및 기물에서 자신 있는 사람들이 모두 참가, 한판 대결을 벌인다.
이와 함께 프로 라이더들이 직접 데몬쇼를 진행, 멋진 묘기를 선보인다. 1588-2828
코스모스팜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