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밥차 응원댓글 이벤트

357


노랑풍선이 2011년 새해에 따뜻한 밥으로 마음을 나누는 ‘사랑의 밥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움이 필요한 곳으로 찾아가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주는 ‘사랑의 밥차’는 소외된 이들에게 소박하지만 따뜻한 한끼를 제공하고자 만들어졌다. 일식 요리사 채성태씨를 주축으로 1998년 처음 시작되어 현재까지도 꾸준히 한 달에 2~3번은 외식하기 어려운 곳을 찾아간다. 8년동안 대표를 맡았던 탤런트 정준호씨를 비롯하여 이영범, 윤시윤 등 연예인들도 직접 사랑의 밥차 출동에 참여하여 따뜻한 사랑을 나누고 있다.
‘사랑의 밥차’ 출동이벤트는 노랑풍선과 사랑의 밥차를 응원하는 댓글을 달거나 해당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해 소문내는 댓글이 하나씩 달릴 때 마다 100원씩 적립된다. 1월 한달간 진행되며 응원댓글로 모인 적립금은 2월 중 노랑풍선 직원들이 직접 사랑의 밥차와 함께 출동할 예정이다. 또한 사랑의 밥차 출동이벤트에 따뜻한 댓글을 달아주신 분 중 10분을 선정하여 노랑C 안마봉과 아름다운 커피 드립백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노랑풍선은 2010년부터 프리허그 이벤트, 아름다운 커피와 함께한 쉼표이벤트, 사랑의 연탄 1만장 기부 프로젝트 등 따뜻한 행사를 펼쳐가고 있다. 2011년에도 따뜻한 마음과 희망을 전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