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아일랜드 4박 5일 여행상품 출시

3709


이번 프로모션은 중화항공과 국내 20여개 여행사에서만 공동으로 진행되며, 인천-동경-호놀룰루 여정인 특가 허니문 상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의 특징은 왕복항공료(택스,유류할증료 포함), 오아후 일리카이 호텔 4박과 컨티넨탈 조식, 공항 미팅 & 샌딩, 오아후 핵심관광, 고급와인 1병, Todai 씨푸드 특식 1회, 와이켈레 명품 아울렛 무료 송영 서비스가 포함되있다.
일반적으로 하와이 허니문을 갈 경우 4박에 경우 250만원 안팎의 가격을 형성한다. 같은 일리카이 호텔급으로 가도 타여행사는 200만원대의 요금을 받고 있다. 현재 대한항공 항공요금이 국제선 구간만 170~180만원 임을 볼때, 저렴한 가격으로 하와이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가격이다. 여름 성수기에도 동일한 가격 조건이므로, 휴가철에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고려해볼 만한 조건이다.
또한 드림아일랜드 자체에서 실시하는 이벤트를 활용 한다면 더욱 더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다. 드림아일랜드 홈페이지, 블로그, 카페에 후기를 남기거나, 친구나 지인 등을 소개 시켜주면 상품권을 증정(5~10만원)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각종 인센티브 행사와 기획여행의 경험을 바탕으로 기존의 패키지화 된 단순한 허니문에서 탈피, 이색적인 문화와 자연을 경험하고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고품격 허니문 브랜드를 런칭했다. (문의 : www.dreamisland.co.kr/ 02-566-3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