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문의해위원회 온라인 이벤트 外

227

한국방문의해위원회는 2월13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1월10일까지 데일리 퀴즈 이벤트를 통해 매일 33명에게 엔제리너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참가자를 추첨해 디지털 카메라와 16GB USB를 증정한다. 또 2011 코리아그랜드세일을 블로그나 카페에 포스팅해 URL 주소를 올리면 추첨으로 외식상품권, 공연초대권 등을 증정하고 1월10일~2월13일까지 코리아그랜드세일을 외국인에게 홍보하는 사진 등을 올리면 추첨으로 아이패드와 DSLR 카메라 등을 제공한다.

장애인 관광가이드북 ‘함께하는 여행’ 발간
한국관광공사가 장애인 관광가이드북 <함께하는 여행>을 펴냈다. 전국 관광지 장애인 편의시설 실태조사를 바탕으로 제작된 이 책자는 전국을 8개 권역으로 나누어 장애인이 여행하는데 큰 불편함이 없는 관광지와 호텔, 음식점 등 550곳이 수록됐다. <함께하는 여행>은 전국 관광안내소와 장애인협회, 노인복지센터 등 관련 기관에 배포되며 31일부터 공사 홈페이지에서 E-Book파일로도 열람할 수 있다.

SM투어앤 트래블(www.sm-tour.co.kr)은 태국 왕족의 휴가지 후아힌에서 골프와 스파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후아힌 골프·스파 투어’ 상품을 선보였다. 방콕 외곽지역 후아힌에 자리한 스프링필드리조트는 뛰어난 풍광을 자랑하는 27홀의 골프코스와 수영장, 스파시설을 갖춰 가족여행지로도 손색이 없는 곳. 후아힌은 특히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닉쿤과 빅토리아가 최근 여행을 다녀온 곳으로 국내에는 아직 생소하지만 태국국왕의 여름왕실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휴양지다. 3박5일 무제한 라운딩 139만원. (02)3210-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