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용품소식] 캘러웨이골프, 레가시 에이펙스 드라이버 外

193

▶ 골프용품 소식

캘러웨이골프, ‘레가시 에이펙스’ 드라이버 출시
캘러웨이골프가 지난 15일 레가시 에이펙스(Legacy Apex) 드라이버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레가시 에이펙스’ 드라이버는 캘러웨이의 프리미엄급 라인 레가시 시리즈의 2011년형 버전으로, 최고급 소재 및 단조 테크놀로지를 통해 강력한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남성용 및 여성용 모델이 함께 출시됐으며, 소비자 가격은 각 85만원이다.
문의: 02-3218-1980

닥스 골프, ‘워머+모자’ 멀티 아이템 출시
LG패션 닥스 골프에서 겨울 골퍼를 위한 방한용 액세서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방한모자와 넥워머의 2가지 기능이 더해져 보온성은 물론 실용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 모자 아래 부착된 워머는 목은 물론 모자부분으로 접어 올리면 헤드워머 기능을 하는 멀티아이템이다.
또한 겨울 골퍼의 최적의 퍼포먼스를 고려한 내구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폴라폴리스와 특수 니트 소재로 제작되어 골프뿐만 아니라 모든 겨울 스포츠에 적합하다.

LG패션 헤지스골프, ‘풀스윙다운’ 출시
LG패션 헤지스골프는 여성용 풀스윙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풀스윙 다운이란 부피감을 줄인 슬림한 디자인의 초경량 다운으로 보온성과 착용감이 뛰어나다. 특히 팔 부분이 반팔 소매로 디자인돼 있어 다운점퍼임에도 풀스윙이 가능할 만큼 유연하다. 겨울에 골프연습장을 찾아 연습하는 골퍼들에게 유용한 아이템이다. 색상은 베이지색과 검은색 두 종류로 가격은 38만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