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떠나는 한중일 크루즈 여행

245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는 오는 3월부터 한중일 일정을 운항하는 레전드호의 포토 갤러리를 오픈 했다. 포토 갤러리는 레전드호의 시설과 선상 라이프 등 배 전체를 구석구석을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해 보다 손쉽게 크루즈의 매력을 생생히 느낄 수 있다.
레전드호 포토 갤러리는 레전드호, 레스토랑, 음식, 엔터테인먼트, 선상 프로그램, 선상 라이프, 선실로 구분된다. 특히, 레전드호의 정찬, 뷔페 등 크루즈 여행의 매력인 음식과 다양한 선상 프로그램 등 크루즈의 승선부터 하선까지의 크루즈 라이프를 상세히 소개 하고 있어 사진으로 미리 크루즈 여행을 즐기며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특히, 크루즈의 전경을 담은 멋진 이미지 컷들뿐만 아니라 크루즈 여행 중에 자연스럽게 포착된 순간들을 담고 있어 브로셔에서 볼 수 있는 몇 장의 사진들로는 볼 수 없는 레전드호 구석구석까지 안내하여 미리 크루즈 여행을 즐기며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관계자는 “레전드호 포토 갤러리의 가장 큰 장점은 사진을 통해 생생하게 크루즈의 매력을 전달할 수 있는 것이다. 지금까지는 주로 브로셔나 책자, 온라인 상의 텍스트 컨텐츠와 함께 제한적이고 정형화된 이미지를 통해 크루즈 컨셉을 전달해 왔지만 크루즈를 설명하기에는 한계가 있었다. 하지만 이번 포토 갤러리 런칭을 통해 정형화된 포토가 아니라 크루즈 곳곳의 살아 있는 포토를 직접 고객에게 보여줌으로써 크루즈를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좀 더 효과적으로 크루즈 여행의 컨셉을 전달하고 이해를 넓힐 수 있는 툴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레전드호 포토 갤러리는 크루즈 판매 여행사에서도 활용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페이지에 탬플릿의 형태로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의 멋진 포토를 세일에 활용할 수 있으며 한국사무소로 요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