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브랜드 출범 기념 프로모션으로 고객 감사의 마음 전해

143

㈜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가 오는 3월 1일 ‘하나투어’ 브랜드 출범을 기념해 ‘하나투어 브랜드 출범 Festival – 아이패드와 황금바를 잡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996년 3월 1일 ‘하나투어’ 브랜드 출범 후 지난 15년 동안 변함없이 사랑해주신 고객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3월 10일까지 [브랜드출범]으로 표기된 상품을 구매한 인천/김해공항 출발 모든 고객에게 롯데면세점 1만원 선불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 아이패드 Wi-Fi 16G (10명)와 순금 황금바 1돈(20명)도 경품으로 지급한다.
한편, 각 지역별 및 속성별 특전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동반자 최대 5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서유럽/지중해 상품을 비롯해 동남아 지역은 객실 당 선택관광 지원금 $30을 제공한다. 또한 중국은 추첨을 통해 순금 토끼를 증정하고, 단체비자, 발마사지, 유류할증료 포함 특전도 준비했다. 여기에 상품에 따라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및 와인, 과일바구니, 화과자 등도 무료로 증정되어 고객에 더욱 풍성한 특전을 전하고자 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 www.hanatour.com ) 및 1577-1233을 통해 가능하다.
하나투어는 1993년 11월 1일 국진 여행사라는 이름으로 국내 여행업계에 첫발을 내딛고, 1996년 3월 1일 ‘하나투어’라는 브랜드로 새롭게 출범하면서 임직원 3,000여 명과 매출액 2,155억 원(2010년 예상 실적기준)의 규모로 성장했다. 또한 2000년에는 업계 최초로 코스닥에 진출했으며,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시장인 런던증권거래소에 상장하여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졌다. 최근 하나투어는 창사이래 최대 모객인 15만 명을 기록했으며 탄탄한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1998년 이후 13년 연속 해외 여행상품 판매 1위로 국내 최대 여행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