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로티보이, 신제품 3종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194

로티보이 3종 신제품

㈜로티보이베이크샵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로티보이의 대표브랜드 커피&번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며, “특히 맛에 민감한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서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 고 말했다.
커피&번(Bun) Cafe 로티보이(대표 권주일)가 4월 ‘메이플 피칸파이’, ‘바닐라크라운’ , ’라즈베리크라운’ 등의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이에 신제품 3종 출시기념으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출시 이벤트는 로티보이 홈페이지를 통해서 응모할 수 있으며, 신제품 3종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박중훈, 이선균 주연의 코미디액션 영화 ‘체포왕’ 예매권을 추첨을 통해서 1인2매를 증정한다.
또한 전국 로티보이 매장에서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DHC 제품인 화이트 썬스크린 SPF35 2종과 비타민C 에센스 2종으로 구성된 총 4종의 샘플키트 1만4천개를 증정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3종은 맛에서 가격까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으로 특히 메이플 피칸파이는 호두가 듬뿍 들어가 있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담백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바닐라 크라운과 라즈베리 크라운의 2종은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나기 때문에 20대 여성에게 인기가 있을 것이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