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1=남궁진웅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친환경 서비스 공급을 인정받았다 .
아시아나항공은 3 일 우수한 친환경 서비스 개발 및 보급을 주도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능률협회인증원 (KMAR) 이 주관하는 ‘ 그린스타 (Green Star)’ 항공서비스 부문에서 2 년 연속 친환경 서비스 업체로 인증을 받았다고 3 일 밝혔다 .
아시아나항공은 그동안 항공기 엔진세척 , 경제속도 및 고도 준수 운항 , 지상 및 상공에서 연료 절감 등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 또한 지난 4 월 인천공항과 북경공항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 탄소 상쇄 캠페인 ’ 을 실시한 데 이어 인천국제공항에 위탁수하물이 없는 탑승객들을 위한 에코카운터 신설 등 친환경 서비스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 \
그린스타 인증은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이 93 개 상품군 406 개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 녹색 서비스 리서치 , 사업장에서 친환경 상품이나 서비스 정보 확인 등 각종 심사를 거쳐 평가된 결과를 바탕으로 15 개 상품 · 서비스에 대해 친환경 상품 · 서비스임을 인증을 하는 제도다 .
<ⓒ 대한민국 1 등 여행전문 미디어 Media1> 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travelnews@naver.com )
코스모스팜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