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볼런투어로 올 여름 해외 자원봉사활동을!

217

(Media1=성연호 기자) 내일여행이 주관하고 홍콩관광청, 전국대학생자원봉사협의회(UCV), 홍콩사회복지부 (HKCSS)가 후원하는 ‘홍콩볼런투어 금까기 상품’이 2011년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런칭했다.
이 상품은 홍콩의 사회적 기업 체험, 홍콩전통마을 타이오에서의 자원봉사활동 등으로 구성돼 있어 현지 지역주민들과 문화교류를 갖고, 봉사활동도 함께 나눌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또한 하루의 자유시간이 있어 홍콩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보건복지부가 발행하는 자원봉사 인증서, 전국대학생자원봉사협의회에서 발행하는 수료증, 홍콩사회복지부에서 발행하는 인증서가 발급되기 때문에 대학생들이 의미 있는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홍콩볼런투어 참가단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내일여행 홈페이지 (www.naeiltour.co.kr)를 통해 오는 6월 31일까지 모집하고 3박 5일 일정에 상품가는 65만9천원이다.

*볼런투어란? 자원봉사를 뜻하는 볼런티어(Volunteer)와 여행의 투어(Tour)이 결합된 신조어로 봉사활동과 여행을 함께 즐기는 것을 말한다. 홍콩 볼런투어는 2010년 6월 1기로 시작해 현재 7기를 준비하고 있다.

< ⓒ 대한민국 1등 여행전문 미디어 Media1>
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travelnews@naver.com )